落書きブログ

3年半ぶりに韓国に行けました、最高!

【The Unit】You & I 歌詞和訳

 

I’m telling you now
I’m telling you
I’m telling you now


기억나 우리 둘이 처음 만난 그날

思い出す 私たち二人始めて会ったあの日


아직도 난 설레는 걸

まだ私はときめくの


있잖아 우리 둘이 눈이 마주치면

あのね 私たち二人目があったら


아직도 난 떨리는 걸
まだ私はときめくの


너에게 한걸음 또 한걸음 다가가

君に一歩また一歩近づいて


속삭이고 싶어 Baby

囁きたい Baby


이미 눈치 챘을지는 몰라도

もう 気付いたかもしれないけれど


내가 하고 싶은 말은
私が言いたい言葉は


You & I 늘 곁에 있어줘

You & I いつもそばにいてね


You & I 오래오래 안아줘

You & I いつまでも 抱きしめて


너와 함께 걷고 너와 함께 웃고

君と一緒に歩いて 君と一緒に笑って


함께 하고 싶단 말야

一緒にいたいんだよ

You & I 오랜 시간 기다려온

You & I 長い時間 待ってきた


그 날이 온 거야 온 거야 Yeah


이젠 널 지킬게 아프지 않게 할게

これからは君を守る 苦しまないようにする


그런 멋진 말은 안 해도 돼 No no no

そんな素敵な言葉は言わなくても No no no

 

한참 기다렸다는 듯

しばらく待っていたみたい


내가 부끄럽지 않게

私が恥ずかしくないように


밝게 웃어 주면 그걸로 난 Be OK

明るく笑ってくれればそれで私はBe OK

운명처럼 자석처럼 자꾸 자꾸

運命みたい 磁石みたい しきりに


끌어당겨 꼼짝 못하겠는걸 Baby

引っ張って身動きが取れないの Baby


눈치를 챘을지는 몰라도

気づいたかもしれないけど


내가 하고 싶은 말은
私が言いたい言葉は

 

You & I 늘 곁에 있어줘

You & I いつもそばにいてね


You & I 오래오래 안아줘

You & I いつまでも 抱きしめて


너와 함께 걷고 너와 함께 웃고

君と一緒に歩いて 君と一緒に笑って


함께 하고 싶단 말야

一緒にいたいんだよ


You & I 오랜 시간 기다려온

You & I 長い時間待ってきた


그 날이 온 거야 온 거야 Yeah

その日が来たんだよ Yeah


너의 두 눈 바라보고

君の両目を見つめて


내가 하고 싶은 말은

私が言いたい言葉は


이젠 더 기다리지 않게

もう待たないように


처음의 그 느낌 바래지 않게

初めてのこの感じ白けないように

 
비밀스럽게 간직해온 내 맘을 Oh
秘密の隠してきた私の言葉は Oh

 

You & I 늘 곁에 있어줘 (Ooh baby)

You & I いつもそばにいてね


You & I 오래오래 안아줘 (안아줘)

You & I いつまでも抱きしめて(抱きしめて)


너와 함께 걷고 너와 함께 웃고

君と一緒に歩いて 君と一緒に笑って


(Oh yeah) 함께 하고 싶단 말야

(Oh yeah) 一緒にいたいんだよ

You & I 오랜 시간 기다려온 (Ooh)

You & I 長い時間待ってきた(Ooh)


그 날이 온 거야 온 거야 Yeah (온 거야 Yeah)

その日が来たんだよ Yeah(来たんだよ Yeah)


너의 두 눈 바라보고 (바라보면 Oh)

君の両目をみつめめ(見つめたら Oh)


내가 하고 싶은 말은
私が言いたい言葉は


I’m telling you now
I’m telling you now
I’m telling you now

(I’m telling you now)
I’m telling you now
I’m telling you now
I’m telling you


내가 하고 싶은 말은

私が言いたい言葉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