落書きブログ

3年半ぶりに韓国に行けました、最高!

【The Unit】 끌어줘 歌詞 和訳

하이파이브(ウィジン、ピルドク、イゴン、デウォン、マルコ、ホジョン、チャン、ドンミョン、キジュン)

 

(ウィジン)

난 날 알아  너 없는 세상 속

僕は僕を知ってる 君がいない世界の中


아무 의미조차 없단 걸

どんな意味さえないんだ

 

(キジュン)

또 날 구해준 그대에 눈빛과

また僕を求めてくれる君に 眼差しと


울부짖는 외침 속에서

泣く叫ぶ喚きの中で

 

(ドンミョン)
그대여 나의 삶이 빛이 되오

君よ僕の人生の光になって


별이여 그대만을 위해 살어

星よ 君だけのために生きる

 

(チャン)
wanna be your star

 

(ホジョン)
why don’t you get it
I’m always here & ready

 

(チャン)
다 잃어버린 세상에

すべて忘れてしまった世界に

 

(デウォン+チャン)
끌어줘 쓰러져도

引っ張ってくれ 倒れても


날 믿어줘 다 떠나가도 이 밤에

僕を信じて 全て去っても この夜に


(デウォン)

안아줘

抱いて

 

(イゴン)

너만 있어주면 돼

君だけいてくれればいい


아픔속에 멀리

痛みの中に遠く

 

(ドンミョン)
lead me lead me now

 

(イゴン)

can you raise me up

 

(ホジョン)

what don’t you lead the way
what don’t you show the way

 

(チャン)
lift me up

 

(ホジョン)
나의 품이여 넌 나의 꿈이여

僕の胸よ 君は僕の夢さ

 

(チャン)
lift me up

 

(イゴン)
내가 갈수 없는 곳까지

僕が行けない所まで

 

(ウィジン)
너만 사랑할 수 있도록

君だけ愛せるように

 

(チャン)
can you raise me up

 

(マルコ)
끌어줘 내가 뭐라고 말을 해도

引っ張って 僕が何と言っても


들어줘 누가 널 뭐라해도

聞いて 誰が君を何と言っても


u so incredible
I’m so into uuuu A

 

(ピルドク)
사랑했던 우리 추억에

愛していた僕たちの記憶に


더는 빠져 나올 수 없게

これ以上落ちて行かないように

 

(マルコ)
I will always love with you
I promise ‘till the day we die

 

(ドンミョン)
그대여 나의 삶이

君よ 僕の人生が

 

(キジュン)
하늘이 건네준 선물 같기도 해

空がくれた贈り物みたいでもあり

 

(ドンミョン)
별이여 그대만이

星よ 君だけが

 

(キジュン)
날아와 구해준

訪ねて来て 求めてくれる

 

기적 같은 꿈을 꾸기도 해

奇跡みたいな夢を見たりする

 

wanna be your star

 

(ピルドク)
우리 둘만 알아보는 영원을 약속하네

僕たち二人だけ知ってる永遠を約束したね


태양보다 환하게 내 삶을 밝혀주네

太陽より明るく僕の人生を照らしてくれたね

 

오직 너로 인해 초라했던

ただ君のせいでみすぼらしかった


나의 하루가 완벽히 변했어

僕の一日が完璧に変わった


so incredible

 

(イゴン)
끌어줘 쓰러져도

引っ張って 倒れても


날 믿어줘 다 떠나가도 이 밤에

僕を信じて すべて去ってもこの夜に


안아줘

抱いて

 

(チャン)

너만 있어주면 돼

君だけいてくれればいい


아픔 속에 멀리

痛みの中に遠く

 

(デウォン)
lead me lead me now

(チャン)
can you raise me up

(イゴン)
can you raise me up

(ウィジン)
can you raise me up

 

(ALL)
끌어줘 쓰러져도

引っ張って 倒れても


날 믿어줘 다 떠나가도 이 밤에

僕を信じて すべて去っても この夜に


(イゴン+チャン)

안아줘 너만 있어주면 돼

抱いて 君だけいればいい

 

(イゴン)
아픔 속에 멀리

痛みの中に遠く

 

(キジュン)
lead me lead me now

(イゴン)
can you raise me up

(デウォン)
what don’t you lead the way
what don’t you show the way

(チャン)
lift me up

 

(デウォン)
나의 품이여 넌 나의 꿈이여

僕の胸よ 君は僕の夢さ

 

(チャン)
lift me up


(イゴン)

내가 갈수 없는 곳까지

僕がいけないところまで

 

(ウィジン)
너만 사랑할 수 있도록

君だけ愛せるように


(チャン)

can you raise me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