落書きブログ

3年半ぶりに韓国に行けました、最高!

【UNB】믿어줘(Rebooting) 歌詞和訳

난 꿈이 있지

僕は夢があるでしょ


오늘도 오늘도 오늘도 Yah

今日も 今日も 今日も


내일도 내일도 내일도 Yah

明日も 明日も 明日も


믿어줘 믿어줘 믿어줘 Yah

信じて 信じて 信じて


날 믿어준 너에게

僕を信じてくれた君に
don't you know


꿈이란 건 쉬운 줄 알았었던 어린 내게

夢なんて簡単だと思ってた幼い僕に


I know
시작된 하루하루는 내게

始まった一日一日は僕に


마냥 새롭기만 했지

ただ新しさしかなかったでしょ


Everyday

힘들어서

辛くて


포기하고 싶은 적이 많아

諦めたくなることが多い

 

포기만은 없을 거라 고개만 움직였어

諦めだけはしないと 頭を動かして

 

우리 미래도 더 굳게 믿어줘

僕たち 未来ももっと固く信じて


차분히 나아 갈 테니까 좀만 기다려

落ち着いて進むからちょっとだけ待って


날 가두지마 제발

僕を閉じ込めないで どうか


가식적인 말은 그만

うわべだけの言葉はやめて


벗어나려 해도 외면하려 해도

抜け出そうとしても 背を向けようとしても


날 가리지마 제발

僕を閉じ込めないで どうか


가식적인 말은 그만

うわべだけの言葉はやめて


과거 속에 내가 바라던 그곳으로

過去の中に僕が捨てたそこで


난 꿈이 있지 Yah

僕は夢があるでしょ


더 날아올라 Yah ye

もっと 飛び上がる


날 믿어줬던 너였잖아

僕を信じてくれた君じゃないか

 

그걸 알고 달려왔던 나였잖아

それを知って走ってきた僕じゃないか


I'll never let you down


난 꿈이 있지

僕は夢があるでしょ

 

오늘도 오늘도 오늘도 Yah

今日も 今日も 今日も


내일도 내일도 내일도 Yah

明日も 明日も 明日も


믿어줘 믿어줘 믿어줘 Yah

信じて 信じて 信じて

 

우린 꿈이 있지

僕たちは夢があるでしょ


매일 꿈을 꾸고 있어

毎日夢をみている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기 위해

新しい冒険を始めるため


부는 휘슬

吹くホイッスル


겁날 것 없는 내 앞날에

怖がることなく 僕のこれからに


비추는 햇살마저

照らす日差しも


따스해 가진 전부를 just do it

暖かい 持ってる全てを just do it


뒤 안보고 질주해

後ろは見ないで 疾走して


새로 태어나는 기분

新しく生まれた気分


두 번째 막이 올라가네 지금

2回目の幕が上がって行く 今

 

터질듯한 가슴은 주체 못해

裂けそうな胸に手こずる


더 높게 꿈을 띄워줘

もっと高く夢を浮かせて


I keep talking to the sky
Never stop dreaming


날 가두지마 제발

僕を閉じ込めないで どうか


가식적인 말은 그만

うわべだけの言葉はやめて


벗어나려 해도 외면하려 해도

抜け出そうとしても 背を向けようとしても


날 가리지마 제발

僕を閉じ込めないで どうか

 

가식적인 말은 그만

うわべだけの言葉はやめて


과거 속에 내가 바라던 그곳으로

過去の中に僕が捨てたそこで


난 꿈이 있지 Yah

僕は夢があるでしょ


더 날아올라 Yah ye

もっと 飛び上がる


날 믿어줬던 너였잖아

僕を信じてくれた君じゃないか


그걸 알고 달려왔던 나였잖아

それを知って走ってきた僕じゃないか


I'll never let you down


난 꿈이 있지

僕は夢があるでしょ


세상 속의 희미해진 빛을 잃어가네

世界の中の希望となる光を失って行く


미래도 믿어줘 난 멋지게 걸어가

未来も信じて 僕はかっこよく歩いて行く


난 지금 어디쯤인지

僕は今 どの辺りなのか


길고 차가웠던 시간 속에

長くて冷たかった時間の中で


내 손 잡아준 너

僕の手を掴んでくれた君


우린 꿈이 있지 Yah

僕たちは夢があるでしょ


또 날아올라 Yah ye

また 飛び上がる


날 믿어줬던 너였잖아

僕を信じてくれた君じゃないか


그걸 알고 달려왔던 나였잖아

それを知って 走ってきた僕じゃないか


I'll never let you down


난 꿈이 있지

僕は夢があるでしょ

 

오늘도 오늘도 오늘도 Yah

今日も 今日も 今日も


내일도 내일도 내일도 Yah

明日も 明日も 明日も


믿어줘 믿어줘 믿어줘 Yah

信じて 信じて 信じて


난 꿈이 있지

僕は夢があるでしょ

 

오늘도 오늘도 오늘도 Yah

今日も 今日も 今日も


내일도 내일도 내일도 Yah

明日も 明日も 明日も


믿어줘 믿어줘 믿어줘 Yah

信じて 信じて 信じて


우린 꿈이 있지

僕たちは夢があるでし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