落書きブログ

3年半ぶりに韓国に行けました、最高!

【The Unit】내꺼 歌詞和訳

내꺼 - 초록픽하나 (록현, 마르코, 비주, 이정하, 준Q, 필독 )

www.youtube.com

 

내꺼 내꺼 내꺼 넌 넌 내꺼 내꺼 넌

僕のもの 君は 僕のもの 君は

뺏겨 뺏겨 안 뺏겨 넌 내꺼 내꺼 넌

奪われる 君は僕のもの

(록현)

아무도 널 넘보지 못해

誰も君を欲しがれない

내꺼 내꺼 내꺼 넌 넌 내꺼 내꺼 넌

僕のもの 君は 僕のもの 君は

 

Baby Baby Baby

(필독)

넌 이제 내꺼

君はもう僕のもの

Baby Baby Baby

(비주)

넌 내가 지켜

君は僕が守る

Baby Baby Baby

(록현)

널 내가 아껴

君は僕が大切にする

내꺼 내꺼 내꺼 넌 넌 내꺼 내꺼 넌

 僕のもの 君は 僕のもの 君は

 

(준Q)

아무것도 신경 쓰지마

何にも気を使わないで

그냥 너는 나만 보면 돼

ただ君は僕を見てればいい

(비주)

어떤 것도 너를 대신 할 순 없어

何もきみの代わりにはなれない

할 수 없어

なれない

(마르코)

숨 막힐 듯이 아름다워 넌

息が詰まるほど美しい君

심장이 뛰어 난 너만 보면

心臓が跳ねる 僕は君を見ると

(필독)

내가 니 옆에서 널 지켜줄 거야

僕が君の前で君を守ってあげるよ

지켜줄 거야

守ってあげるよ

(비주)

지금 이대로 멀어지지마

今このまま 遠くならないで

Always be mine

(록현)

모든 게 변해도 나에겐 너만 보여

すべてが変わっても僕には君しか見えない

세상에 널 외칠 거야

世界に君を叫ぶよ

 

내꺼 내꺼 내꺼 넌 넌 내꺼 내꺼 넌

僕のもの 君は 僕のもの 君は

뺏겨 뺏겨 안 뺏겨 넌 내꺼 내꺼 넌

奪われる 君は僕のもの

(비주)

아무도 널 넘보지 못해

誰も君を欲しがれない

내꺼 내꺼 내꺼 넌 넌 내꺼 내꺼 넌

僕のもの 君は 僕のもの 君は

 

Baby Baby Baby

(이정하)

넌 이제 내꺼

君はもう僕のもの

Baby Baby Baby

(록현)

넌 내가 지켜

君は僕が守る

Baby Baby Baby

(비주)

널 내가 아껴

君は僕が大切にする

내꺼 내꺼 내꺼 넌 넌 내꺼 내꺼 넌

 僕のもの 君は 僕のもの 君は

 

(록현)

넌 그냥 가만히 있어도 돼

君はただじっとしていてもいい

내가 알아서 다 해줄게

僕が分かって全部やってあげるよ

(준Q)

아무 말 안 해도 다 들어줄 거야

何も言わなくても 全部聞いてあげるさ

들어줄 거야

全部聞いてあげるさ

(필독)

지금 이대로 멀어지지마

今このまま遠くならないで

Always be mine

(비주)

모든 게 변해도 나에겐 너만 보여

すべてが変わっても僕には君しか見えない

(록현)

세상에 널 외칠 거야

世界に君を叫ぶよ

 

내꺼 내꺼 내꺼 넌 넌 내꺼 내꺼 넌

僕のもの 君は 僕のもの 君は

뺏겨 뺏겨 안 뺏겨 넌 내꺼 내꺼 넌

奪われる 君は僕のもの

(록현)

아무도 널 넘보지 못해

誰も君を欲しがれない

내꺼 내꺼 내꺼 넌 넌 내꺼 내꺼 넌

僕のもの 君は 僕のもの 君は

 

(마르코)

아무 걱정하지마

何も心配しないで

나만 믿으면 돼 Alright

僕だけを信じればいい

(준Q)

넌 내꺼니까

君は僕のものだから

항상 지켜줄게 You're mine

いつも守ってあげる

(필독)

아무도 니 옆자리는 못 넘봐

誰も君の隣は欲しがれない

오직 니가 나의 Number.1 Ohh'

ただ君が僕の

너만이 내 Princess

君だけが僕の

영원히 지킬게

永遠に守るよ

 

내꺼 내꺼 내꺼 넌 넌 내꺼 내꺼 넌

僕のもの 君は 僕のもの 君は

뺏겨 뺏겨 안 뺏겨 넌 내꺼 내꺼 넌

奪われる 君は僕のもの

(비주)

아무도 널 넘보지 못해

誰も君を欲しがれない

내꺼 내꺼 내꺼 넌 넌 내꺼 내꺼 넌

僕のもの 君は 僕のもの 君は

 

Baby Baby Baby

(필독)

넌 이제 내꺼

君はもう僕のもの

Baby Baby Baby

(비주)

넌 내가 지켜

君は僕が守る

Baby Baby Baby

(이정하)

널 내가 아껴

君は僕が大切にする

내꺼 내꺼 내꺼 넌 넌 내꺼 내꺼 넌

僕のもの 君は 僕のもの 君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