落書きブログ

3年半ぶりに韓国に行けました、最高!

【The Unit】My Story 歌詞和訳

My Story - 유닛레인저(성준, 기중, 라윤, 래환, 세용, 임준혁, 준 (에이스), 희도 )www.youtube.com

 

 

(기중)

Step it up

모든 걱정 다 내려놔

すべての心配を全部手放してみて

 

So never stop

잊지마 간절했던 맘

忘れないで切実だった心

 

(성준)

오늘이 바로 그 밤 계속 상상한 순간

今日がまさにその夜 ずっと想像した瞬間

 

(세용)

Show time

망설임 따윈 이젠 없어

迷いなんてもうない

 

(준)

I'm ready

 

(라윤)

초라한 내 시선에 갇혀있던 내 모습

僕の視線に閉ざされた僕の姿

 

이젠 벗어나

もう抜け出す

Lose my mind

 

 (래환)

누구나 낯선 미래 두려울 순 있어

誰でも見知らぬ未来を怖がることはできる

 

(성준)

널 잊은 채 잃어가선 안돼

君を忘れたまま失ってはいけない

 

I just have to do it It's my story

 

(임준혁)

어제와 다른 내일의 내가

昨日と違う明日の僕が

fantasy

 

You just have to do it It's your story

 

(준)

상상이 현실이 된 무대가

想像が現実になる舞台が

fantasy tonight

 

 (세용)

What u wanna do what u wanna do

What u wanna do what u wanna do

 

 (기중)

내 전부를 걸고 지킬 거야

僕の全部を懸けて守るよ

 

 (래환)

I just have to do it It's my story

 

(준)

Sweet fantasy

 

Sweet fantasy

Sweet fantasy

 

(희도)

Ay bring the light

잘 알잖아 무댈 위해

よくわかってるだろ 舞台のため

 

며칠 밤을 반납했는지

いくつの夜を返上したのか

 

어제까지  

昨日まで

work it out

 

시간은 갔고 오늘이

時間は去って今日が

tonight is the night

 

카메라 세례를 한 몸에 받아

カメラの洗礼を一身に受けて

 

날 비추는 조명 아래

俺を照らす照明の下で

 

내 fan들의 환호까지

俺のファン達と歓呼まで

Okay

 

시작할게

始めるから 

show time

 

gotta feeling

이런 느낌은 어때 

こんな感じはどう

 my brother

 

 (라윤)

조급한 내 마음에 가려졌던 내 모습

せっかちな心に包まれていた俺の姿

 

이젠 벗어나

もう抜け出す

Lose my mind

 

(기중)

누구나 낯선 미래 두려울 순 있어

 誰でも見知らぬ未来を怖がることはできる

 

(세용)

널 잊은 채 잃어가선 안돼

君を忘れたまま失ってはいけない

 

I just have to do it It's my story

 

(임준혁)

어제와 다른 내일의 내가

昨日と違う明日の僕が

fantasy

 

You just have to do it It's your story

 

(준)

상상이 현실이 된 무대가

想像が現実になる舞台が

fantasy tonight

 

 (세용)

What u wanna do what u wanna do

What u wanna do what u wanna do

 

 (기중)

내 전부를 걸고 지킬 거야

僕の全部を懸けて守るよ 

 

 (래환)

I just have to do it It's my story

 

(세용)

원한다면은 좀더 원해봐

望むならもうちょっと望んで

 

가질거면은 좀더 간절히 가져봐

欲しがるならもうちょっと切実に欲しがってみて

 

(래환)

I just have to do it

지금 여기

今ここ

 

(래환,임준혁)

한 순간도 절대 멈추지 마

一瞬も絶対止まらないで

 

I just have to do it It's my story

 

(준)

어제와 다른 내일의 내가

昨日と違う明日の僕が

fantasy tonight

 

(세용)

What u wanna do what u wanna do

What u wanna do what u wanna do

 

(래환,임준혁)

내 전부를 걸고 지킬 거야

僕の全部を懸けて守るよ

 

(준)

I just have to do it It's my story

 

(기중)

Sweet fantasy